매년 1월에 새해 계획을 세우는데 한번도 빠진적없는~ "다이어트" 많이도 안바라고 10파운드 인데... 빵순이 "하늘"에게는 무지 힘들어요!!ㅠㅠ Zumba Dance (줌바댄스) 로 2013년 다이어트 도전시작했어요!!!ㅎㅎㅎ 줌바댄스는 라틴댄스와 와 에어로빅을 합친 운동이에요 저녁클래스는 미리가지않으면 클래스에 못들어갈 정도로 요즈음 미국에서 꽤인기 상한가! 따라하기 쉽고 칼로리 소모가 많고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할수 있어요.




이 동영상이 헬스클럽 분위기와 비숫해서 골랐어요.

처음에 줌바클래스에 수줍게 들어갔더니  강사님 왈~ "처음 온분 손드세요"
" 댄스는 즐기는 거에요~무리하지 마세요" 라며 박수를 쳐주었어요~(1년반전 얘기 !) 
(이말을 한분이 지난번 게시글에 올린 40세의 학위받았다는 라틴계선생이에요)
신나는  라틴음악에 마쳐 1시간을 거뜬하게  끝냈어요.(자랑!!하하하)



이 사진은 지난번에 Special 줌바 클래스가 있을때 찍은 사진 히히히~ 뚱땡이 아줌마가 제일 크게 나왔내요.(사진초보~ㅠㅠ) 운동을 싫어하는 "하늘"은 헬스클럽에서 머신만 했으면 오래전에 포기헀을꺼에요.

그런데~ 줌바댄스 때문인지 아직도 헬스클럽에 다니고있어요.~ ㅎㅎㅎ 줌바 댄스는 허리와 히프 그리고 팔을 쉬지않고 움직여주는 전신운동이에요 줌바를 몇달 하고나면 허리곡선을 포함해서 몸의 라인이 생겨요.(줌바하면서 부터 운동하셨어요? 많이들 물어요) 한시간에 1000 칼로리 정도 소모한다는데 ~ 잘모르겠어요?(몸무게가 줄지를 않어서요!ㅠㅠ)



이벤트 날! 가운데 앉아있는 Karen이 줌바 강사!! 학교 다니면서 알바하다가 지금은 카이저에 직장을 다니면서 두 Job을 뛰고 있어요(예쁘죠?) "하늘"에게 사진찍으라고 줌바학생들하고 폼잡았어요~ㅎㅎㅎ 줌바로 다이어트 하는분에게... 1. 다이어트는 운동만 가지고는 안되고 음식으로 조절하셔야 해요(헬스클럽 트레이너가 한말) 2. 줌바를 하면 근육이 생겨서 몸이 탄탄해지고 몸의 곡선이 예뻐져요. 3. 운동을 해서 그런지 건강해졌어요. 4. 줌바를 하고나면 기분이 상쾌해지고 스트레스도 팍~ 날라갑니다. 이글을 읽으시는분~~ 아직 시작안하셨으면 도전 해보세요. 그리고 "하늘"하고 내기해요~누가 10파운드 먼저 줄이나~깔깔깔 "하늘"은 2013년에 꼭~~~ 10파운드 성공할 예정!!아자아자!!파이팅!!! "하늘"의 두번째 목표는??? ~ 곧 쓸예정 (갑자기 궁금해요? 다른분들의 2013년 계획은???) ★ 미국에 줌바 클래스 가격 헬스클럽은 한달에 $20~$80 (줌바 클래스가 일주일에 3번~7번 이상 있어요)(3년치 미리내서 한달에 $25.00) 한번 갈때마다 $10.00정도 하는 줌바클럽이 있어요. (이곳은 아직~구경 못했어요)

Posted by 하늘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