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100.00을 가지고 쇼핑을 나가서 산 물건들!! 6가지 사고도~~돈이 남었어요!! 하하하 1. Payless Shoes: 하나사면 하나 반값~그리고 20% 더 세일을 한다고 해서 들렸어요 제품의 질은 별로지만 발이 편하다는 평이있는Payless Flat(플렛) 구두 발견했어요~아래 사진보세요~예쁘죠? "하늘"구두와 엄미 구두 똑 같은걸로 골랐어요.. 간혹 "하늘"이 똑같은걸 사다드리면 엄마가 더 좋아 하세요?ㅎㅎㅎ 플렛 하나에 $24.99+하나더 $12.50 ..Extra 20% 해서 $29.88 세금포함 $32.68



2. 줌바클래스에서 소개받은 패션 Q.주인이 한국분~처음 갔어요.. 줌바클래스안에서 평이좋아 갔더니 질은 별로고 무지 싸요..$3.99~$4.99 간김에 줌바클래스에서 입을 옷 3개 골랐어요.(당장 필요해서 세일 상관없이 샀어요!) 다음주에 발렌타인 이벤트에 입을 탑, 바지 2개 ~세금포함 $15.23

 

 

시간되면 세일있나 들리는곳~ T J Maxx (티제이맥스), Nordstrom Rack (노스트롬 랙), Ross(러스)등등...

3. Ross가 가까워서서 들렸어요.

검은색 나이키 운동화가 필요한데 하얀색 밖에 없어요. 원하는 색은 아니지만 흰운동화는 가격이 맞으면 사도 될것 같아요 아이폰으로 "하늘"블로그에 들어가서 가격첵업!!!ㅎㅎㅎ 다른곳의 세일가격은 $49.00 ~Nike Steady V111 운동화~ 세금포함 $29.42

 


4. 영수증~~~ 총액 $77.40
 
 
 

"하늘"의 오늘의 쇼핑은 $77.40으로 끝!!!$100.00 다 못쓰고 땡땡!!!ㅎㅎㅎ 2년전에 한국에 갔었어요. 10만원~~가지고 나가면 후지부지~썼어요. 커피셥에서 커피 마시고.어쩌구 ~~ 시장에서 물건을 사면 입어보는것~ Return도 쉽게 안된다고 생각하니 걱정되고요. 백화점에 물건은 비싸기도 하고 미국에서 좀더 싸게 살수있을것 같아서 망서려지고...ㅠㅠ (한국에서 살지 않아서 이런 생각이 들꺼에요!!!)

쇼핑하기는 미국이 편해요. 1불짜리 사도 떳떳하게 눈치 안보고 return을 할수가 있어요. 미국은 특별한 물건빼고는 보통 영수증이 있고 한달안이면 리턴을 잘 해주는편이에요. 여기서도 한국분 가게는 눈치가 보여서 "하늘"은 잘 안가는 편!! 오늘 게시글은 "하늘"의 제목 주절주절~~하고 일치하죠!!!ㅎㅎㅎ~ 미국사는~줌마의 쇼핑모습 ~~ 비데오죠?ㅋ



읽으신분~~ 추천 부탁해요!! 추천없으면 ~ 기분이 푹~!!ㅎㅎㅎ

Posted by 하늘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