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sky"의 주절주절

티스토리 초대장 4월 30일에 배포할 예정~미니멈 5장!!!

하늘sky 2013. 4. 1. 07:00


티스토리 블로그에 초대장을 받고 "하늘sky"를 오픈하면서...

"하늘sky"는 초대장 받으면 다른분들께 마음상처주지 말아야지..
초청장 준다는 게시글 올리지 말아야지 했어요.

작년 6월에 초청장 준다는 게시글 3곳에 열심히 댓글달았더니..
두분에게 답글없는 거절~ㅠㅠ
블로거 한분에게는 댓글못다는 불명에(?)차단을 당했어요("하늘"같이 착한사람을 몰라보다니???~ㅋㅋ)
다른 사이트에서 기적같이 초청장을 보내준 xxx왕님!!!! (생유~~ 복받으실꺼에요!!! ㅎㅎㅎ)

블로거 시작한지 몇개월후에  갑자기 초청장 10개가 충전되어있었어요~ 그리고는 감감소식...
초청장을 받은 이유도 알고 싶지 않고 알아야 할 일도 없어 지나가다가...
가지고만  있으면 뭘해 하는생각이 들었어요.
고심끝에 내린결정~~지금까지 댓글써주시고 추천해주신분들을 위하여  5개는 저장하고나나
5개를  배포할수있어요

5개 ~너무 적죠?~ 그러면 더 많이 드릴수있는 방법 연구중~~~~ 라라라
그래서 초대장 충전문의를 인터넷에서  알어봤어요.

티스토리 초대장 충전관련 문의에 대한 답장.

초대장은 매월 14일에 정기적으로 배포되고 있으며, 포스팅 및 초대 횟수 등 활동성과 
보유중인 초대장 수를  고려하여 자등적으로 지급됩니다.
 

 
하하하~ "하늘"의 생각은?
아무 이유도 모르고 거절당했던  지난 6월에 "하늘"을 생각해서.. 받을분들과  같이 윈윈 작전 개시합니당!!!

4월1일부터 일주일에 3개씩~4월 14일까지 게시글 올리려고 해요 (아이쿠~일주일에 3개? "하늘"이 할수 있을찌?ㅠㅠ)
초청장 원하시는분 ~~ 추천 댓글 달아주세요~ 활동성 보고 초청장 준다고 해서 생각해낸 방법ㅋㅋㅋ

4월에 여러분 덕분에 초청장 더 충전되면  현재  드리려고 보유한  5장과 4월에 받을(김치국부터?? 하하하)초청장 합해서 
추천 댓글 많이 써주신 순서로 드립니다.

추천 댓글 많이 써주신분..(같이 노력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는 의미!!~ 아 "하늘"착해!!)
만약에  같은 점수~ 그러면  눈감고 뽑기!!참  댓글~copy & paste는 하지 말아주세요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싶은 분~바로 블로그 시작하실 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 쉽지 않고요~무지 외로워요~참고하세요)

단 
1 성인 어쩌구 하는 게시글 쓰시는분
2 스팸성 블로그 운영하실 분 ~들에게는 안드리겠어요!
 
초대장 발송후 10일 내에 개설하지 않으시면 초대장을 회수할 예정이에요!
 

4월 30일에 다시 알려드리겠지만 1.이메일주소 2.가지고 있으시면 블로그주소 3.블로그를 하려는 목적 4."하늘sky"와 이웃을 할수 있으신지? 비밀댓글로 알려주세요

4월 29일까지 다른곳에서 받으신분들에게는 미리 츄카!!! 다시 말씀드리지만 4월 30일에 배포하구요 아직은 5장입니당!! 5장 가지고 별 ~ 소리!! 그래도 이유없이 못받을는 경우보다는 확실한 이유를 아는게 좋을것 같아서 이 방법을 택했어요. 마음에 안드시면~ "하늘" 웃겨!! 하고 지나가세용!!

 

여기까지가 "하늘'의 한계``!! 동동님, 발자국님~ 초청장 필요하시면 무조건입니당 !!!ㅎㅎㅎ

 

 게시글에  같은 분이 여러 댓글을 쓰시면 댓글 하나로 간주합니다 (생각 못했던 일이이에요ㅠㅠ)
추천은 어느분이 했는지 블로거 아닌분은 알수가 없내요.. 
만약에 추천하시면 추천 누르시고 댓글에 "추~천" 써주세요..

Google에서이메지 가주 왔어요


추천 부탁드려요.. 행복한 4월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