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먼저 읽어보시고 알뜰장터를 이용해주세요.

하늘sky 2012. 9. 4. 14:45

먼저 읽어보시고 알뜰장터를 이용해주세요.

' 알뜰 장터 ' 는 여러분들과 함께 세일/쿠폰의 자료를 공유하려고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하늘sky" 의 자료이기도 해요. 

물건을 살때  예전 게시글들을 비교해서 확실하게 싸다는 확신이 들면 사려고 노력(?) 해요ㅎㅎㅎ

.   

단, 이 자료에 관한 것은 "하늘"이 책임을 가지지는 않습니다..

사기전에 잘 알어보시고 참고만 하세요.

 

게시글을 올릴때는 세일이지만 Expire 가 된후에 다시 게시글을 update 하는게 조금 힘들어요~~ 하늘이 게을러서요

 

아래글은 9월 3일에 수정헀던글...ㅎㅎㅎ~ 이렇게 써넣고도 아직도 올려요 (9/27/12)

 

조금 초보가 지날때까지~~ 이해바래요.ㅎㅎㅎ쿠폰게시글을 올리는게 좀 망서려져서 잠시 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성격을 조금 더 파악 한후에 결정하려고 해요.

 

쿠폰게시글을  "하늘'이 항상 생각하는것~ 아니 누구나 생각하는것(???)

 

좋은 물건 싸게 사기...( 싼 물건 싸게 사는게 아니고요.. ㅎㅎㅎ)

가끔은  귀부인같이 "하늘"도.. 브랜드로.. (어떻게  내 형편에 맞게 브랜드를 살수있을까?..)

공짜는 무조건 받기 ( 많은분들께 말씀 드리는것.. 돈내고 안사도 공짜일때 제품 알어보기!!!...

가끔은 공짜선물 모았다가 자선바자에 갔다드려요.. 너무~  그런가요?..ㅎㅎㅎ)

 

저녁에 잠깐씩 세일 찾는게 "하늘"  취미생활중에 하나에요.

오지랍 넓다나~~ 괜히 필요한분들께 도움이 될까생각해서 시작했는데 .. 전혀 감이 안오내 요..

 

 이제까지 읽어주신분들께 감사드려요.

 

"하늘"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