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장터/미국-세일/쿠폰

[세일]Amazon/가방속 정라해주는 Organizer $3.98+free shipping

하늘sky 2013. 3. 25. 06:30

관련링크: http://www.amazon.com/gp/product/B008U12YV4/ref=oh_details_o08_s00_i00?tag=931156-20



SODIAL- Handbag Pouch Bag in Bag Organiser Insert Organizer Tidy Travel Cosmetic Pocket $3.98
 

ㅎㅎㅎ~씬것 좋아한다고 흉볼까봐 지난 랑콤딜같이 게시글 안올리고 홍콩까지 오더했어요.

요즈음 대세가 큰 핸드백~ "하늘"도 유행따라 큰핸드백을 갖고 다니는데..

뭐하나 찾으려면 왕짜증..

가방안에 우선 돈지갑, 화장케이스, 아이폰, 명함지갑,펜은 기본..그리고 이것저것.

아침에 핸드백 바꿀때도 허둥지둥~ 방법을 찾던중

아마존에서 Organizer를 $4.22에 발견했어요..

리뷰를 보니 좋다 나쁘다 반반.. 그래도 필요한거구~~ 쉽핑비 없고 택스 없고~ 무조건 Go!!!

하나 오더하려니까 효녀 "하늘"~ 어머니꺼 까지 오더!!! ( 2개에 $8.44 )

 

늦게 배달된다고 해서 잊고 지냈는데 3월 8일에 오더하고 오늘(3월 23일)도착~~Good!!!

여는 순간~~와 2개 오더했는데 3개1!! 영수증에도 2개~ 어떡하지? 홍콩까지 다시 보내?

하하하~그냥 킵하기로~ㅋㅋㅋ

 

 

생각보다는 사이즈가 작아요.

품질은 별로~ 바느질 꼼꼼하지 않아요(지퍼도..ㅠㅠ).

큰가방에 정리보담은 핸드백 옮길때 편리할것 같아요.

 

미국에서 $4.00 ?~ 싼맛에..ㅎㅎㅎ

한국에는 더 싸고 좋은게 많다고 들었어요

맨아래 사진에 지갑, 화장케이스, 사진기, 아이폰, 명함지갑 넣었는데.. 공간이 많이 남아있어요(와~ 생각보담은 많이 들어가요)

사용해본게 아니라서 추천을 못하고요 후에 후기 올릴께요 !!

오늘 사용했는데~ So far So good!!!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