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sky"의 주절주절

미국 "하늘sky"의 어머니날 일정계획~Happy Mother's Day♥

하늘sky 2013. 5. 12. 00:00
 

매년 오는 어머니날인데도..
이직도 무슨 선물을 받나? 궁금하고 흥분되고..히히히
친정엄마 선물때문에 여기저기 기웃기웃...

꽃값은 좀 아까워서  Trader Joe's의  꽃 골라났어요.. 
집에  있는 화병이나 바구니에 담아서 리봉매면 끝!!.ㅎㅎㅎ
 


고심끝에 .. "하늘"이 다니는 미장원에 엄마 파마 약속해났는데.. 한마디로 거절~~아이쿠 다시 원점으로~ㅠㅠ 오늘 좋은것 못찾으면 캐쉬~~(엄마가 최고좋아하는 선물!) "하늘"에게는 무지 손해(?)~~캐쉬면 얼마? 무조건 오늘 선물 살 예정!!! (딸이 이래요!!하하하) 12일에는 Redondo Beach 에 가서 Creb 실컨먹을 예정!!! (맛있는것 먹으때가 가장 행복한 모녀!!!ㅎㅎㅎ) "하늘"의 어머니날 행사 일정!!! 어머니날에~그냥 지나치기 섭해서 음악 올려요!!.

photo

Jimmy Osmond의 청순한 목소리로
부르는 어머니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음악가사가 다른 어머니의 시보다
더 마음에 와 닿아서..이 음악과 가사로 ...
어머니께 감사를 표합니다...

사랑해요! 엄마... 그리고..돌아가신 아빠가 생각나는 날!!!

*****
Little Jimmy Osmond ◈ Mother of Mine ♬ Mother of mine!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Mother, sweet mother of mine! 어머니! 어머닌 내 일생 기쁘게 살아가도록 모든 것을 주었어요. 내 가진 모든 것은 어머니 덕분이에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어머니! 내가 어렸을 때 나의 가야할 바른 길을 보여 주셨어요 어머니의 사랑이 아니었더라면, 나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어머니, 어머닌 나에게 행복을 주었어요 말로는 다 할 수 없는 행복을.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주님이 주야로 어머니께 은총을 베풀어 주시도록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어머니! 나는 이제 장성하여, 내 주관으로 바로 걸을 수 있게 되었어요 어머니가 나에게 해 주신 것을 보답하고 싶어요.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Image from Google
 "하늘"이 받을 선물~~ 엄마에게 드린 선물...Redondo Beach 얘기는 다음에 ... ㅎㅎㅎ~ 기다리는 분 없는데 괜히 쓰겠다는 "하늘"~ 몬말려요!! 깔깔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