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지혜-생활정보/미국-부동산/부동산법

부동산 재산세 감면 신청 최종 마감일이 2013년 12월 2일! 재산세 감면 온라인 신청하는법!(Property Tax reduction)

하늘sky 2013. 11. 28. 08:00

2013년 Property Tax Decline-in-Value Appeal Application(2013년 12월 2일 최종일) 부동산 재산세 낮추는법 게시글을 2013년 4월 14일에 올렸었는데 ...신청 하셨나요? 아직까지도 신청 안한 분~일주일(12월 2일이 마감) 시간 있어요~ 신청서에 도전해보세요!


  
재산세 감면 온라인 신청서 작성법 한단계씩  알려드려요 (무지 쉬워요!!....ㅎㅎㅎ)

미국에서는 11월경에 부동산 재산세 통지서(Property Tax Bill)가 메일로 옵니다.  
통지서에는 부동산 가격을  기준으로 재산세 액수가 적혀 있어요. (캘리포니아에는 현재 부동산가격의 1% )

알아서 했겠지 하면서 무심히 통지서에 있는 액수대로 내는분들이 대부분이에요.
그러나 조금만 신경을 쓰면  불이익을 당할 챈스는 마니 줄어요.

우선  책정된 부동산 가격이 합당한 가격 인지.... 집에 거주하는분(Owner Occupy)에게 주는  
크레딧 $7,000.00이 적용했는지 정도는쉽게 검토 할수 있어요.

재산세 통지서 (ANNUAL PROPERTY TAX BILL) Sample
 

 

Map Book, Page, Parcel: 부동산 등기번호 Pin 넘버: On-line 으로 재산세 납부하거나 재산세 이의 신청할때 필요한 번호 General Tax Levy: 부동산 기본 재산세 액수 (가격비교 해보고 이의신청을 할찌 결정!) General Tax 아래 여러 종류의 Fee가 합해져서 재산세 총액 산출 주인이 살고 있는집은 부동산 가격에서 $7000.00 Credit 을 둠 ($70 정도?) 이제는 재산세 감면 신청을 할찌 결정하는 과정! 2013년 1월에 주위에 팔린 부동산 가격이 30만불이라고 가정하면.. General Tax Levy 액수가 $3,000.00 이면 여기서 stop! 그런데 $3,500.00 이적혀 있으면 와~~ $500.00 리펀드 받을 챈스!!! 조금이라도 첸스 있으면 무조건 따라하기 !!!ㅎㅎㅎ 카운티 마다 조금 다르지만 Los Angeles Tax를 예로 들어요 Los Angeles County Assessment Appeal Board online site

 

 https://lacaab.lacounty.gov
 
 
 
 

 
1. 재산세 감면에 대한 설명과 재산세 감면 신청서 기간이 나옵니다.
2013년은 12월 2일 midnight이 마감이라고 써있어요
 
  
 
 
2. 왼쪽 위에 가면 위에 화면이 보입니다.
 4개의 택스중에 어느 택스의 이의 신청을 할찌결정 ?  Annual Tax Bill에 첵하고 Contunue를 클릭! 
 
 
 
3. 위에 재산세 용지 sample을 보면서 이름과 집등기번호 핀넘버를 적고 Log In 클릭! 
 
 
 
4. 이름과 주소,리펀드는 누구에게? (물론 본인?~ 하하하)
Hearing....에도 yes 하고 Contunue Click!
 
 
5. 대리인 질문? 대리인이 있으면 대리인 이름이나 회사 이름을 적고
 없으면 본인 이름을 적어 넣으세요.
 
 
 
6.이의 신청 이유? 읽어보고 적합한곳에 체크하세요 ( 보통은 A~부동산 가격이 내려가서 신청한다는 이유)
 
 
 
7.현재 부동산의 가격이 써있어요. 그 오른쪽에 본인이 적정하다고 생각하는 부동산 가격을 적어 넣으세요.
땅 건물 가격은  잘모르면 적당히 ~ Total 가격만 정확히 적으면 됩니다
 
 
 
 
8. Submit 하기전에 미리 review 를 하려면 View Status를  클릭해서  정확하게 압력했나 체크하세요.
 

9.위에서 보면 재산세의 가격은  $426,000 "하늘" 의 가격은 $320,000 
("하늘"의 생각은 $370,000이지만 $320,000 로  신청했어요ㅎㅎㅎ)
 

10. 신청한 분이누구인가 적합한곳에 체크하고 I Acknowledge 에 첵하고 이메일 주소 적고 Submit하면 끝!! **이 신청서 대행해주고 보통 재산세 감면 액수에 33% 차지한다는 광고무지 많이와요! (이렇게 직접해서 33% 절약면 점심값 이상 버는 첸스~~맞죠?하하하) 곧 오바마 케어에 대해 상세한 정보 계속됩니당 !!!(기대 하는분~~ 없어도 계~~속!!ㅎㅎ)

 
Happy Thanksgiving!!!